서브메인
FAQ
제목   [스타플레이어] Q10.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글쓴이   관리자 (lmsmaster) 조회수 : 29831    일시 : 2016. 3. 9. 오후 2:59:19

Q10.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원인 1 : 네트워크 문제

(1) 아래와 같이 전송속도가 평균비트전송률 보다 꾸준히 높게 나와야만 버퍼링 없이 재생이 가능합니다. 전송 속도가 평균 비트 전송률보다 떨어질 경우 1차로 네트워크 속도를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2) 버퍼링이 발생하는 강의가 MP4 강의일 경우 아래와 같이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설정을 하시게 되면 버퍼링 현상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원인 2 : 램디스크 사용 중이거나 임시 폴더 상태에 문제가 있는 경우

(1) ‘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 원인 1, 2 해결방법 참조

 

원인 3: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가 비정상적인 상태

(1)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이전글, 다음글보기
# 제목 글쓴이 일시
Newer    [스타플레이어] Q12.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관리자 16. 3. 9. 오후 3:23:40
Newer    [스타플레이어] Q11. ‘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관리자 16. 3. 9. 오후 3:22:02
Current    [스타플레이어] Q10.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관리자 16. 3. 9. 오후 2:59:19
Older    [스타플레이어] Q9. ‘StarPlayer’ 를 실행하면 동영상 화면은 나오지만 밑에 ‘콘트롤러’ 부분이 나오지 않습니다. 관리자 16. 3. 9. 오후 2:56:07
Older    [스타플레이어] Q8. ‘StarPlayer’가 설치되지 않거나 계속 재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관리자 16. 3. 9. 오후 2:52:46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학원소개
  • 학원위치
  • [관련사이트] NASBA CPA Exam Prometric

  • 서울시 서초 서초 1657-5 카이스빌딩 대표:최창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서초 제06387호 사업자등록번호 : 214-87-03849 학원설립운영등록 제4366호
  • 대표전화 : 02)3471-8588 대표메일 : admin@kais.co.kr FAX : 02)3471-858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대표 : 최창호 Tel : 02)3471-8588
  • Copyright @ 2013 KAIS SYSTEM All Rights Reserved.
마이스터디 과정안내 강의실 교육가이드 KAIS Online 고객센터 커뮤니티 공지사항 KAIS 소개 국제금융회계 자격증정보 학원통학 교육센터 교재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