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인
통합수강 및 이용규정
 


1. 등록(=입학원서 작성+ 수강료 납부(강의쿠폰의 구매)) 이후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자는 등록과
함께 개인 고유의 '수강생 등록번호’ 부여 받게 된다. 등록 절차 시 수강생은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수강
및 이용규정’에 동의 서명하게 된다.


 


1. 수강 신청 방법
 1) 등록 후 회사 홈페이지에서 수강생 본인이 직접 수강 신청
 2) 정시 모집 해당 학기 강좌 별 정원 범위 내에서 수강 신청 가능
2. 학점 취득 희망자의 경우 개강일(포함)로부터 7일 이전까지 수강 신청해야 한다.
3. 수강 신청 강좌 중 당 학기 수강신청 인원이 20명 이하일 경우에는 폐강할 수 있다.
4. 수강 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개강 일(포함)로부터 7일 이내(온라인 강좌의 경우
  개강일 포함 7일이내이고 진도율 10%이내)   지난 이후에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다.
5. 수강 신청 취소 후 환불을 원할 경우 (제8조 수강료 환불) 규정 참조.


 
1. 수강생 등급은 전 과정에 ‘종합반’과 ‘단과반’으로 나뉘어 지며, ‘종합반’과 ‘단과반’의 의미와 혜택은
   다음과 같다.
구분
종합반 수강생
단과반 수강생
정의
입문과정 및 타자격증 면제 과목을 포함 혹은 제외한 해당 과정 정규과목(Campus + Online class)의 수강료를 일시에 선불(신용카드 할부 결제 가능)로 모두 납부하여 등록한 수강생

[USCPA]- 입문과정(AP) 포함 정규강좌 13강좌, 혹은 입문과정(AP)제외 정규강좌 12강좌

종합반 수강생이 아닌 수강생
수강
유효기간
(= 등록금 잔액으로 수강을 할 수 있으며, 학원 시설
이용 및 수강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
▶ 등록일로부터 2년
(= 등록금 잔액으로 수강을 할 수 있으며, 학원 시설 이용 및 수강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 ▶개별 강좌 등록일로부터 6개월
수강료
할인 혜택
종합반 수강료 할인 및 재수강 시 지원 혜택
Final Review(종합복습수업)과정 50% 할인 혜택
해당없음.

학원
시설
이용
자유로운 학원 시설 무료 이용
- 수강한 강좌의 강의 복습시스템 무료 제공
(온라인 복습)
동일 강좌 타 강사의 강의로 복습 가능!
- 자습실 및 랩실 무료 이용
- 사물함 무료 이용(키보증금 제외)

자유로운 학원 시설 무료 이용
- 수강한 강좌의 강의 복습시스템
무료 제공
(온라인 복습)
동일 강좌 타 강사의 강의로 복습가능!
- 자습실 및 랩실 무료 이용

Admin
&
Exam Service
지원
학점은행제 캠퍼스 강좌 학점 취득
제증명서 발급 서비스(유료) 수료증, 재원증명서, 수강확인서, 출석확인서 등
시험응시 지원 서비스(무료) Evaluation, Filing, Test scheduling 에 이른 전 응시 과정에 대한 지원 서비스 제공 (단, 실비는 수강생 부담)
학점은행제 캠퍼스 강좌 학점 취득
제증명서 발급 서비스(유료) 수료증, 재원증명서, 수강확인서, 출석확인서 등
시험응시 지원 서비스(유료) Evaluation, Filing, Test scheduling 에 이른 전 응시 과정에 대한 지원 서비스 제공 (단, 실비는 수강생 부담)

2. USCPA 과정의 수강생 등급의 변경 <단과반 → 종합반 등급 조정>
 1) 입학 당시 단과반 등급으로 등록한 USCPA과정 수강생의 경우는 다음의 경우를 충족한다는 전제 하에
   종합반 등급 조정이 일회적으로 가능
   <단과반 → 종합반 등급 조정 신청 기준으로 a.b.c, d 네 가지가 모두 충족할 경우>
  a. 기 수강한 강좌의 수 + (종합반 등급 변경 신청 후) 수강할 정규강좌의 수) ≥ 12과목
  b. (종합반 등급 변경 신청 후) 수강할 정규강좌 ≥ 6과목
  c. 추가 수강료 (=수강할 정규강좌 X 종합반 수강료율)를 일시에 선불로 납부할 경우
  d. 최초 등록학기 종료 전에 전환하는 경우
  2) 상시 a,b,c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수강생의 등급은 조정 시기부터 종합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나
    이 혜택이 신규 초기로 소급 적용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수강유효기간은 최초 단과 등록일로부터
   2년이 되며, 최초 단과 등록 시점의 종합반 등록생에게 부여되는 특별 이벤트가 있었다고 하더라도,
   이것을 적용 받을 수 없다.


 


1. 캠퍼스 수강지침
 1) 수강증을 항상 지참
 2) 학점신청자의 경우 소정 출석율을 지켜야만 학점 취득이나 고용보험 환급을
   받을 수 있음
 3) 출석을 했더라도 회사에서 요청한 출석 확인의 방법을 지키지 않아 출석 사실이 누락된 경우 수강생이
   책임지게 됨.
 4) 강사는 수강생의 출석 점수 부여 시 출석율, 수업참여율, 진도율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한다.
(참고 용어)
* 출석율(%) = 출석 기간 내 출석한 강의 차수의 합 / 전체 강의 차수
* 수업 참여율(%) = (강의 별) 실제수강시간 / 전체강의시간
* 진도율(%) = 출석한 강의 차수의 합/ 전체 강의차수 (지각, 조퇴 고려)

2. 온라인 수강지침
 1) 온라인 수강생은 수강자의 개인 PW 및 ID로 로그인 후 홈페이지에서 원격 수업을 함.
 2) 학점신청자의 경우 소정 출석율을 지켜야만 학점 취득이나 고용보험 환급을
   받을 수 있음
 3) 강사는 수강생의 출석 점수 부여 시 출석율, 수업참여율, 진도율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부여한다
(참고 용어)
* 출석율(%) = 출석 기간 내 출석(동영상 강의 오픈)한 강의 차수의 합 / 전체 강의 차수
* 수업 참여율(%) = (강의 별) 실제수강시간 / 전체강의시간
* 진도율(%) = 동영상 강의 TAB 오픈 차수의 합/ 전체 강좌 동영상 강의 TAB 오픈 차수의 합
 4) 출석을 했더라도 회사에서 요청한 출석 확인의 방법을 지키지 않아 출석 사실이 누락된 경우 수강생이
   책임지게 됨.
 5) 온라인 수강의 경우 강좌 당 전체 강의를 수강기간 내에 재반복 수강 오픈을 할 수 있으나 시스템적
   으로 제한 오픈수강시간(강의 시간의 3배)이 있다. 회사는 개별 수강생의 개인별 수강이력을 기록 관리
   하며, 수강생이 정상적으로 동영상 강의를 시작하고 종료시키지 않아서 재반복 수강 오픈에 문제가
   생긴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단, 회사는 온라인 수강의 정확한 출석-수강 방법을
   수강생에게 정확히 사전 공지할 책임이 있다.

3. 다음의 경우는 불법 도강으로 간주되어 1차 적발 시 해당 강좌 수강료의 3배의 과태료 납부의 의무(불이행 시 강제 퇴원 조치)가 생기며, 2차 적발 시에는 학점, 제반 사항 취소 및 퇴원조치를 당하게 됨. 도강자 본인에게 내용증명 발송
1) 캠퍼스 불법 도강에 해당 되는 행위
- 수강신청 하지 않은 강좌를 수강 (수강을 시도하려는 행위도 포함)
-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은 채로 수강

2) 온라인 불법 도강에 해당 되는 행위
- 수강신청 하지 않은 강좌를 타인의 ID/PW를 이용하여 수강
- 수강하지 않은 강좌에 대한 온라인 복습에 필요한 ID/PW를 타인에게 빌리거나, 수강생이 타인에게 ID/PW를 빌려준 혹은 공유한 행위

4. 회사는 불법 도강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도강 관리를 수시로 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은 회사의 도강 관리에 협조하여야 한다.
1) 캠퍼스 도강 관리: 불시에 강의 시간 내 직원이 검사 (신분증 항상 소지)
2) 온라인 도강 관리: 수강생 접속 IP 수시 조사, 동시 접속 건 수시 체크, 수강생 별 수강 시작, 종료 시각 기록 데이터베이스화 (KAIS 온라인 교육과정은 불법적인 ID/PW 공유를 차단하기 위해 해당 강좌 강의 별 제한 수강 오픈 시간(강의시간의 3배)을 두고 있음)


 
1. “수강료 잔액 Balance”의 이용으로 수강하는 과정을 변경(환불이 없는 경우만 해당)하거나 방식을 변경하는 것은 종합반 등급 수강생에 한해서 가능하다. 단, 과정 및 수강 방식의 변경은 회사가 별도 공지하는 정기적인 기간에 신청하여야 한다.

2. 과정 변경의 경우 변경 후 수강 강좌의 수와 종류에 따라 종합반 등급이 유지될 수도 있고, 단과반으로 등급 조정이 될 수도 있다.

3. 수강 방식(캠퍼스 수강/온라인 수강)을 변경할 경우 수강료의 변경이 있으며, 이 때 온오프 통합 종합반 수강료 표에 의거 추가 수강료를 납부하거나, 환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1 개월 내 차액을 환불하여야 한다.
(단, 상기 수강 방식 변경은 수강생의 수강 계획 및 회사의 운영의 안정성을 위해 수강생 당 3회차로 제한한다.)
단, 이 경우 수강생은 회사에 직접 방문하여 수강 과정 및 방식 변경 확인서를 작성하고 서명하여야 한다.

 


1. 수강자 중 학점은행제 학점을 취득하고자 할 때는 수강 신청 전 해당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 학습자 등록 신청을 완료하여야 한다. (학습자 등록서류에 대해서 회사는 회사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한다)

2. 학점을 취득하고자 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학점을 취득하기 위한 출석 점수 및 시험평가 기준을 충족
  하여야 한다. (학점은행제 운영편람 학점취득 기준)

3. 과정 별 강좌 별로 학점 취득이 가능하지 않은 강좌가 있을 수 있으며, 수강생은 이 부분에 대해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4. 기타 세부내역은 학점 은행 제 학사관리 지침 참조
  (※ 학점신청자는 학사관리지침 1회 이상 필독)


 


1. 회사는 노동부 직업능력개발 훈련위탁 기관으로서 모든 해당 훈련 과정의 영은 노동부 지침 및 규정에
  의거 운영 된다.

2. 고용보험 환급 신청을 받고자 하는 강좌의 경우 출석(80%) 이상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3. 고용보험 대상자는 정기모집 학기 당 수강 신청한 강좌 중 1 강좌만 환급 대상 강좌가 될 수 있음은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4. 제출 서류
  직업능력개발 훈련위탁계약서 2부 + 근로시간외 위탁훈련 동의서 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제출 기한: 매 학기 마다 날짜를 공고. 기한 경과 후 서류제출 시는 당 학기 수강료에 대한 환급불가


 


1. 환불은 수강 유효 기간 내에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2. 수강료 환불액
학원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 '수강료반환규정' 적용

3. 종합반 환불 금액의 정산
(종합 반 수강료 환불 금액) = 총 납입 수강료 - (수강한 강좌 수 X 단과반 수강료율)+ 기타 환불 공제 사항


* 기타 환불 공제 사항 : (if any)
- 종합반 등록 시 특별히 무상 제공된 교재 및 서비스의 정가
(단, 무상 제공된 상품 서비스의 경우 사용을 하지 않았거나, 파손되지 않은 상태로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환불 공제 사항에서 제외할 수 있다.)
- 수강생 부담 금융수수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수강생이 개인적 사유에 의해 환불신청을 한 경우 환불로 인해 발생되는 카드취소 수수료, 송금 및 이체수수료는 수강생이 부담하게 된다.)
- 회사에서 제공 받은 장학금 및 후원금
- 등록시 지급받은 각종 제휴카드 포인트 금액과 당사 수수료 해당금액

4. 수강료 환불 신청의 방법
- 유선 혹은 메일로 학원 담당자에게 통보 및 상담 후 ‘수강료 환불 신청서 ’ (회사 소정 양식) 작성
- 준비물: 신분증, 본인 명의 통장사본
- 반납 사항: 수강증, 대여했던 강의자료 및 기타 학원에서 대여한 물품 등
- 본인과 직계 존속인 경우에 한하여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며, 가족의 경우 본인과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호적 등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을 추가로 제출해야 함

5. 수강료 전액 환불 확정일을 받은 수강생은 그 시점으로부터 수강생으로써 모든 권리 (온라인 복습, 수강 시설 이용 권리 등)는 소멸 되어, 캠퍼스 시설 이용이 불가함.


 


1. 수강 유효 기간은 등록금(=수강료 납부, 강의 쿠폰) 잔액을 가지고 수강을 할 수 있는 유효기간을 의미하며, 학원 시설 이용 및 수강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한다.

2. 종합반 등급의 수강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2년이며, 단과반 등급의 수강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중도에 초기 등록 당시의 등급이 변경되었을 경우 종합전환은 초기 등록일부터 2년이며, 단과전환수강생은 수강이 완료되지 않은 강좌의 수강을 진행하고 있거나 전환 당시 수강을 바로 시작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 한하여 수강 완료 기점까지를 수강유효기간으로 한다.

3. 수강 유효 기간 이내에 수강생이 해당 과정 자격증 최종 합격이 완료되었을 경우, 수강 유효 기간은 자동 소멸된다.

4. 수강 유효 기간내에 학습을 마치지 못하여 재등록이 필요한 경우, 종합반 수강생에 한하여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
1,200,000원의 재등록 비용을 납부하면 추가로 2년 더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1. 회사는 수강생에게 수강한 강좌에 대해 복습할 수 있는 복습 수단을 제공한다. 이 때 복습수단은 온라인 복습이 있다.

2. 단, 수강 신청 후 수강 변경, 취소, 환불 혹은 도강과 관련 하여 온라인 복습이 일반 수강과 동일한 것으로 적용되어, 수강을 하지 않았더라도 온라인 복습을 한 것은 수강에 준한 것으로 간주된다.


 


1. 재수강은 기 수강한 강좌를 다시 수강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동일 과목에 대해 수강의 방식(캠퍼스 수강, 온라인 수강)을 변경하여 수강하는 것은 이에 해당되지 않고 신규 수강으로 간주된다.

2. 재수강료는 수강생의 등급에 따라 다음과 같다.
(종합반 수강생의 재수강료) = 재수강 해당 강좌의 단과 수강료 X 25% (단, 이 수강료율은 강좌 당 1회씩만 적용)
(단과반 수강생의 재수강료) = 재수강 해당 강좌의 단과 수강료

3. 동일 과목에 대해 수강방식을 변경하여 다시 수강하는 경우(신규 수강으로 간주)는 수강생 등급에 따라 해당 강좌의 수강생 본인의 등급이 적용된 수강료 전액을 납부해야 수강할 수 있다.


 


1. 수강생은 다음의 수강생 준수사항을 지켜야 한다.
- 캠퍼스 내의 수업 분위기 조성 및 교직원 지시에 협조
- 음주, 폭행 및 소란 행위, 남을 괴롭히는 행위 등 금지
- 용모 및 복장을 단정히 하고 학원 내 청결 유지에 적극 협조
- 수업시간은 물론 캠퍼스 내에서는 핸드폰을 반드시 진동 전환
- 웹사이트 내 수업 분위기 조성 및 교직원 지시에 협조
- 허위 사실 유포 혹은 타 수강생을 괴롭히는 행위 등 금지
- 거주지 이전 등 신상의 변화가 생기면 즉시 회원정보 수정

2. 수강생이 상기 수강생 준수사항을 위반하여 타 수강생에게 혹은 강사 및 회사 직원 업무에 심각한 피해를 준 경우 (제 13조 계약의 해지 및 퇴원조치)에 의거 조치된다.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수강자에 대하여 퇴원을 명할 수 있으며,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 교육지도에 불응해 캠퍼스 내부의 질서를 문란하게 하는 자
- 품행이 불량하여 다른 수강자의 교육에 지장을 초래하는 자
- 정당한 사유 없이 결석이 잦고 수강을 태만히 하는 자
- 수강증을 타인에게 빌려주거나 부당하게 사용하는 자
- 【제4조 수강 방식에 따른 수강 방법/제한/도강】참조 불법 도강을 하거나 그에 협조한 자
- 교재 혹은 CBT 시스템을 무단 복제하고 유포한 경우
- 타인에게 ID를 빌려주거나 부당하게 사용한 자
- 강의 내용의 무단복제/복사 및 유포시킨 자
- 회사의 전산시스템에 피해를 입힌 자
- 허위 사실을 날조하거나 유포하여 타인의 수강을 저해한 자
- 회사의 정당한 교육지시에 불응한 자

2. 회사는 퇴원을 명할 경우 그 수강자로부터 수강증을 반환 받고 지체 없이 【제8조 수강료 환불 】 규정 정산원칙에 의거 잔액을 환급하여야 한다, 상기 사항 중 회사에 금전적인 혹은 그에 준하는 피해를 입힌 경우, 그에 대한 손해 배상의 책임은 퇴원 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손해 배상 선결 후 환급이 이루어 질 수 있다.

3. 퇴원 명령 발효 후
- 회사는 퇴원 자에게 구두 및 서면(내용증명)으로 퇴원을 명 할 수 있음
- 퇴원 자는 즉시 수강증을 반환하고 즉시 퇴원
- 회사의 퇴원 조치 후 학원출입과 시설이용은 일체 사용 불가   (이를 위배 시 법적 조치)

4. 수강생은 다음의 사유에 의해 회사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허위사실에 또는 허위광고에 의한 계약의 체결
- 서비스의 무단 중단 또는 누적시간 72시간 이상의 장애 (단, 서비스중지. 장애시간은 수강자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등)이나 업체의 사전 고지업체의 사전고지(회선공사 등), 수강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제외)


 


1. 수강생에 대한 통지는 캠퍼스 게시판, 학원 홈페이지, E-Mail, SMS 문자 등 4가지 방법에 의하여 공지하며, 상기 4가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공지는 해당자에게 정당하게 통보된 것으로 본다.   
(단, 특이사항 시 등기우편, 택배서비스 또는 팩시밀리로 할 수 있음)

2. 그러나, 회사의 수강생 공지 의무는 회사가 인지하고 있는 수강생의 연락처에 국한되며 등록 당시 기재된 주소, 핸드폰번호,E-mail주소가 상대방(회사)에게 통보하지 아니한 변경된 연락처로 통보할 의무는 없는 것으로 한다.


 
1. KAIS 한국회계학원 본원의 캠퍼스 시설 별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다.
업무/시설 구분 요일 운영시간 장소
 학원행정실
 과정&학원 이용 상담,
 학사문의(학점은행.고용보험),
 등록 및 수납, 교재 구입
월~토
AM 10:00 ~ PM 7:30
본원 13층
(Admin Service, 상담실,
경리 수납창구)
 Exam Service 상담실
 시험응시관련 문의 (Evaluation,  Filing, Test Center Booking,
 Group Testing & Group Tour)
월~토
PM 4:00 ~ PM 7:00
PM 2:00 ~ PM 7:00
본원 13층 (Exam Service)
 자습실 및 CBT룸
 [예약필수/일단위]

월~일 공휴일

AM 08:00 ~ PM 10:30 본원 B1층
 스터디룸
월~일
AM 10:00 ~ PM 10:00 별관 B2 스터디룸

2. 자습실 이용 규정
-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용좌석 및 시간대 예약 (당일 예약)
- 예약한 시간에서 30분이 지나도록 미사용 시에는 대기자에게 좌석이 양도.
- 다른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 후 예약한 시간대에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는 홈페이지에서 좌석 - 예약을 취소하거나, 본원 Admin팀 Service팀에 연락하여 예약 취소에 관한 Notice - 불이행 시에는 벌칙으로 2주간 사용 정지 조치.

3. 사물함 이용 규정
- 사물함 예치금은 2만원이며 정상적인 사용종료후 반환시 환급함.
- 사물함의 경우 1년에 6회 일반/홈페이지 공지 후 신청 및 배정 (사물함 신청 기간 중 신청 및 배정은 방문 신청만 가능)
- 1회 배정 받은 후 사용 기간은 2개월
- 사물함 사용 기간 종료일까지 반드시 사물함 키를 반납 혹은 개인 키 사물함의 경우 개인 자물쇠를 해지하고 사물수거 (사물함 연장 신청의 경우도 동일 적용)
- 지정된 사물함 반납 종료일에 사물함 인계를 불이행 시 사물함은 임의 수거되며, 사물함 신청이 1회
금지
- 임의 수거된 물품은 본원에서 임시 보관하되 임시 보관 기간은 4개월이며, 이 기간 경과시 폐기처리하며 사물함 보증금은 당사로 귀속됨.

4. 스터디룸 이용 규정 - (제16조 스터디그룹 활동) 참조

5. CBT룸 이용 규정
- 홈페이지에서 사용좌석 및 시간대 예약 (해당 이용 주 월~토요일까지 온라인 예약/ 다음 주 이용을 위한 先 예약은 불가)
- 반드시 수강증을 지참하시고 이용 / 프로그램 복제, KAIS 교육 내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 금지 → 불이행 시 퇴실 조치.
- CBT Room 사용을 위한 ID/PW는 개인 별로 부여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남의 ID를 도용할 경우 양자 모두가 학원시설 전반에 걸친 이용 정지 등의 조치됨.

  • 특히 비원생의 무단 사용 적발 시에는 형사고발 조치 → 따라서 이용 중 자리를 비우거나 퇴실 시 반드시 Log-out

- 예약한 시간에서 30분이 지나도록 미사용 시에는 대기자에게 좌석이 양도.
- 다른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 후 예약한 시간대에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는 홈페이지에서 좌석 예약을 취소하거나, 본원 Admin팀에 연락을 주셔서 예약 취소에 관한 Notice a 불이행 시에는 벌칙으로 2주간 사용 정지 조치.

  • CBT룸의 이용은 본원의 수강생에 한해 무료. 그러나, 비수강생의 경우는 Time Block당 3만원의 사용료를 납부 후 이용 가능


6. 기타 - 학원 복사기 및 프린터의 사용 시 복사카드 구매 및 복사 용지비를 납부해야 함.


 
1. 스터디룸은 본원 수강생으로서 스터디 그룹 활동자에게만 제공.

2. 스터디 그룹 활동 대상자 :
1) USCPA 종합반 수강생 중 정규강좌 5강좌 이상 수강자
(단, 스터디룸 배정 신청이 수용 가능선을 초과할 경우 Evaluation 신청이 끝난 수강생에게 우선권을 부여)


 


1. 증명서의 종류
1) 수료증 (국문/영문)
2) 수강확인서 (국문/영문)
3) 재원증명서 (국문/영문)
4) 출석확인서 (국문)
5) 수강료 납입 증명서 (국문)
6) 성적표 (영문)
7) Course Description (영문)
8) 고용보험 수료증 (국문) 고용보험 환급 신청자의 경우
9) 훈련비 납입 증명서 (국문) 고용보험 환급 신청자의 경우

2. 증명서 발급 절차

발급 신청 수수료 납부 수령
1) 온라인 발급 신청 or
2) 방문 신청
수수료 납부 배송 수령 시
등기우편료 별도
1) 방문 수령 or ( 즉시 발급 )
2) 배송 수령 (수수료 납부 후 2-3일 소요)

배송 수령을 선택한 경우, 중도 취소 및 변경/환불이 불가능

 


1. 상품 서비스 배송 시 배송료는 구매자가 부담한다.
(단, 10만원 이상의 국내 지역 배송에 대해서는 회사가 부담하기로 한다)
2. 배송 주문 시 주문완료(입금) 후 배송 기일은 3-7일 정도 소요된다.
(해외 배송의 경우 5-15일 정도 소요)
3. 배송비 정책

--- 배 송 비 ---
【국내 배송】
100,000원 이상/주문 무료배송
100,000원 미만/주문 택배비 별도 (지역에 따라 상이. 4,000원/건)

【해외 배송】
배송비 별도/ 지역 및 무게에 따라 다름
(배송비 문의 요망 : admin@kais.co.kr / 02-3471-8588)


 

1. 상품 구매의 경우 반품은 구매일(혹은 상품배송완료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는 상품의 파손 및 사용 흔적이 없는 경우에 국한된다. 단, 이때 “상품 반품 및 교환 신청서 ”를 작성하여 판매 담당자에게 발송 후 담당자의 확인을 하는 등 회사가 정한 절차에 의거하여야 한다 .

  •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 가능▶ 이때, 상품불량이나 파손 등 하자에 의한 반송비용은 KAIS 한국회계학원에서 부담하며,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반송비용은 소비자 부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훼손 등은 제외)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예, BOOK,CD등) / 상품을 사용하거나, 일부 사용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서비스 구매의 경우, 서비스의 제공이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서비스가 시작되었거나, 제공 중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다.

3. 상품서비스 환불금액은 다음과 같다.
상품서비스 환불금액 = 총 구매 대금 - (반품하지 않은 상품 및 서비스의 정가) - (구매자 부담 금융수수료, 구매자 부담 반품/재배송비 if any)

4. 반품 및 재배송에 관한 배송료 및 반품 및 재배송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금융수수료(카드 취소 수수료, 송금 수수료) 및 반품&재배송료는 귀책 사유에 따라 책임이 귀속
1) 회사의 책임- 배송의 문제로 구매자의 잘못 없이 파손된 혹은 구매 요청과 다른 상품을 전달/회사의 잘못된 혹은 허위 광고로 인한 구매자의 상품 오해가 발생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본인의 기호 및 상황에 의거하여 반품을 요청할 경우

5. 수강과 관련하여 등록 시 무상 지급된 상품 및 서비스는 그에 대해 납입한 구매 대금이 없는 것이므로 환불의 대상이 될 수 없다.


 


1. 회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등록 시점(학기)별 신규 등록 이벤트 및 상품서비스 판매 이벤트를 도입할 수 있다. 이 경우 등록 시점 별 신규 등록 이벤트는 신규 등록 (종합반, 단과반) 수강생에게만 적용되며, 그 시점에 (단과반에서) 종합반으로 전환된 수강생 혹은 (종합반에서) 단과반으로 전환된 수강생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2. “수강 + 상품(서비스) ” 패키지 할인이 된 경우 부분 취소 및 환불이 발생될 경우 환불액은 다음과 같다.

환불액 : 총 납입 금액 - 제 1 차감항목 (= ∑ 환불 신청하지 않은 과목의 단과반 수강료 (수강료 높은 순으로)) - 제 2 차감항목 (=∑ 환불 신청하지 않은 상품서비스의 정가(정가 높은 순으로))

3. 환불액 정산은 상기 차감 순위로 진행되며, 제 1차감 항목을 공제한 금액이 없을 경우 상품 및 서비스에 서비스에 대한 환불 및 취소는 불가능하다.

4. “상품 (서비스)+상품(서비스) ” 패키지 할인이 된 경우 부분 취소 및 환불이 발생된 경우 환불액은 다음과 같다.

환불액 : 총 납입 금액 차감항목 (=∑ 환불 신청하지 않은 상품서비스의 정가 (정가가 높은 순으로))

5. 환불액 정산은 반품하지 않은 상품 및 서비스간 차감순위는 정가가 높은 순부터 공제되며, 이러한 순위로 공제한 결과 더 이상 공제할 금액이 없을 경우 후순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환불 및 취소는 불가능하다.




last modified : 2015-10-31(토) 11: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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